남자친구가 차가워졌다면? 해결방법

오래 사귀 가면, 남자 친구의 미묘한 변화 알아챌 수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카톡의 회신이 늦거나 말을 걸어도 반응이 둔한 것은 없습니까. 평소와는 다른게 남자친구의 위화감을 느끼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신경 쓰지 않는 그 사인. 어쩌면 그것은 남자 친구가 느끼고있는 불만에 의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남자 친구가 나타내는 위화감을 방치 해 버리면 나중이되어 상대의 불만이 폭발 해 버리는 일도.

남자친구가 평소와는 모습이 다르다고 느끼면

교제하는 가운데 가끔 남자 친구의 태도와 행동에 위화감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평상시라면 저쪽에서 말을 건네 주는데, 오늘 데이트는 스마트 폰 만 만지고있다거나, 또는 읽음 표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언제 까지나 카톡의 회신이 돌아 오지 않는 등 상대의 행동이 평소보다 조금 매정한 느낌을 경험한적이 있죠?

다만, 많은 사람들이 “오늘은 기분이 나쁜 걸까”라고 가볍게 판단 해 버려, 그 위화감에 대해 개의치 않습니다. 확실히 기분이 나쁘고, 매정한 태도가되어 버릴 수도있을 것입니다. 그 경우는 기분이 치유 할 때까지 섣불리 자극하지 않는 것도 하나의 방법도 효과적일지도 모릅니다. 

무엇보다 오랫동안 사귀어 간다면 상대의 반응에 일일이 좌지우지되지는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남자 친구가 하루 만에 기분이 나빴다 경우라면 좋겠지만, 오랫 동안 그 상태가 계속되고 있었다면주의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여성에 남자 친구가 발하고있는 무언 의한 불만 쌓였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친구가 차가워졌다면? 해결방법

은근히 불만을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하는 남자

불만을 입으로 직접 상대에게 전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남성 중에는 불만을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상대에게 보여주고 자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이유는 다양하며 직접 불만을 상대를 다치게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자신 안에 거미줄과 감정을 표현하지 못해서인 경우도 있습니다. 남자는 감정을 표출 것을 골칫거리로 생각하고 있는 사람도 많고, 표출 않고 삼켜 버리는 사람도 있고, 내면에 가지고 감정이 태도와 행동 거지로 표에 나와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이 태도에 위화감을 느낀다면 상대 여성에 대해 어떤 불만을 가지고있는 상태이며, 태도내어 은근히 호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불만이 폭발하기 전에 대책을

감정의 대화를 싫어하는 경향의 남성은 좌절도 잘 단어로 말할 수없이 안고 부정적인 감정이 매정한 태도로 나와 버립니다. 

남자 친구의 최근 태도에 위화감을 느낀다면, 그것은 여성에 대해 어떤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사인지도 모릅니다. 

불만을 드러내지 않고 삼켜 버리는 것을 반복하면 점점 스트레스가 쌓여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모아서 저축 한 스트레스가 폭발 해 버립니다. 여성 측도 “말해주지 않으면 몰라요. 갑자기 화내면 어떻하라고 “고 생각해버리고, 거기에서 싸움으로 발전하고 최악 이별까지 발전하고 버릴 수있는 것입니다. 

만약 남자 친구의 태도에 차가움이 느낀다면, 남성의 불만이 아직 작은 단계의 사이에 뭔가 있었는지 한번 이야기 해보십시오. 남성도 대화의 장소가있는 것으로 불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되고 싸움으로 발전하기 전에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남성은 연애할때 아기와 같습니다. 위와 같은 남성이 차가운 반응을 보인다면 먼저 대화로 풀어주는 것이 현명한 연애를 하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연애고수 정보 보기

연애오리하는 연인들의 법칙 15가지

매력적인 여성이란?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google
Google+
Share on twitter
Twitter

연애
심리테스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은?
내가 원하는 이성은?
나는 싸이코패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