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변화 C랭크와 vlog(브이로그) 애드포스트

네이버의 변화 C랭크와 vlog(브이로그) 애드포스트

최근 네이버와 페이스북 등 로직 변화가 많습니다.

특히 네이버는 많은 글들이 뒤집혀서

주변에 광고대행업체 하시던 분들도

큰 손해를 봤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렇듯 우리나라는 네이버에 의존도가 높은데

구글이 많이 따라왔다해도..

네이버가 거의 70%정도의 점유율이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 블로그 블로썸프로젝트에서

변화에 대해서 소개해 주셨는데요!

많은 변화가 있을 거라 합니다.

네이버의 변화

blog블로그에서

vlog브이로그로

보시는데로 blog블로그 에서 vlog는

b를 v로 동영상의 사용을 늘려서

최근, 유튜브의 검색 증가에 따른 대처를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다소 늦은 감이 있긴하지만.

공식적인 변화라 기대가 되는데

네이버 글쓰기 도구에서 동영상 도구를 편리하게

개선해서 사용량을 늘리는 전략을 펼친다고 하네요

(나중에 네이버 블로그 검색에서도

영향을 미칠지는 앞으로 봐야 알것 같습니다.)

volg 브이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변화

네이버 블로거에게 수익증대를?

기대되는 강의였습니다 ㅎㅎ

저도 예전에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애드포스트 수깅은 정말 큰 인내를 바라는…

(전 없는걸로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애드포스트의 변화 선언

네이버 블로거들에게 글을 올리고 싶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네요

클릭율을 올리는 변화가 있다고 하는데

그러면, 블로거들도 수익을 많이 얻어가서

선순환이 될것 같군요

 애드포스트 변화

네이버 C-RANK와 DIA 검색노출

네이버가 검색노출의 변화를 준다.

기존에 C-RANK 저자 위주의 노출 에서

AI 가 들어간 DIA (Deep Intent Analysis)를 추가해서

C랭크에 의존했던 네이버 검색 노출의 변화를 준다

아직 까지 C랭크가 중요하고,

DIA는 차츰 적용 해 나간다고 합니다.

네이버 c랭크 dia 검색 변화

특별강의 네이버 블로거 권감각

블로그를 통해 인생의 많은 변화를 느꼈다고

영상을 보고 느낀 점도 많았고

대단하신분이구나 싶었습니다

블로거 권감각

이런 네이버의 변화를 영상으로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google
Google+
Share on twitter
Twitter

연애
심리테스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은?
내가 원하는 이성은?
나는 싸이코패스인가?